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없이.

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없이.

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없이.

Blog Article





컨트롤이 자유롭고 재미가 있지만 그만큼 속도가 붙으면 위험하기 때문에 스키 탈 줄 안다고 기본 자세에 숙지할 수 있는 강습없이 타는 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엔 강사 배정이 어려워 레슨받을 수 없고 주말이라면 최소 일주일 전에 스케줄 확인이 필요하다.

다만 몇몇 샵에서는 미리 예약을 해야 리프트권을 구해다 준다(할인권만 주고 직접 발권하라는 곳도 있다)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 선생님들은 이렇게 형광연두색 자켓을 입고 계세요~~

글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보다 나은 무주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인터스키의 레벨테스트라는 것이 분초의 기록이 아니라 '얼마나 좋은(바른) 자세로 사면을 잘 내려오느냐'이거든요.

첨엔 보겐 슈템 연습을 아주아주 많이 하셔서 기본 포지션이 몸에 익도록 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나 좀 가르쳐 주세요!' 할 수는 없으니까요 ^^;;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

엥? 방수바지도 있다고!??? 그럼 의류 렌탈 안해도 됨 ㅎㅎ 보더라면 보호대 차고 그거 입을수 있을지도 고민해봐라

스키가 참 쉽지 않은 운동이지요. 나는 잘타는 것같지만, 주변에서 보면 아닌 경우가 많고 나쁜 자세가 굳어지면 고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더군요.

부츠의 소재와 디자인 역시 중요한데, 부츠의 기능과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스키가 좋아서 스키장 앞으로 이사 가실 정도면 스키 매니아가 아니라 거의 준프로 아니신가요^^

작년 우리딸의 첫 동작만 보고서도 무엇이 필요하고 어느 단계부터 시작해야할지를 바로 말해주던 곳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이었는데요. 이미 배웠던 것을 다시 배울필요없고 부족한 것부터 다시 시작해주니 좋았나 봅니다.

스키를 시작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적절한 장비 선택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스키, 부츠, 그리고 바인딩 선택에 대한 조언과 팁과 함께 편안하게 스키를 타기 위한 최적의 장비를 찾을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page